모든 결과 보기
검색결과 없음
우리동네홈타이
지역별 검색
내 주변 검색
커뮤니티
공지사항
이용후기 게시판
질문/답변
샵매매/중고
업소끼리
블로그
제휴문의
광고신청
로그인
/
회원가입
광고신청
9월24일 새벽3시 이용후기 선녀홈타이 이용했구요.
작성자
wedongjin
작성일
2020-09-24 06:51
조회
3107
홈타이 이용한게1년이넘었는데..전화문의할때 응대해주시는 실장님 목소리나 마인드가 참..친절해서 믿음직스러웠어요 무뚝뚝하고 친절하지않은 실장님들이 굉장히 많은데 솔직히 놀랐습니다. 소요시간 고지받고 기다림후에 기사님께결제한후 들어오는관리사님을본순간 와.. ㅋㅋㅋ 애들사이즈도 진짜 훌륭하고 일 너무잘하시는거 같아요.
실장님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믿음직스럽고 정이가는 업체를 찾은것 같습니다. 친구들한태도 추천하고있어요
피로회복 기막히게 했습니다. 다음에도 잘부탁해요~^^
신고하기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0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
하세요.
«
솔직히 여기 후기랍시고올라온글들 ㅋㅋ
강남 s클라스
»
목록보기
Powered by KBoard
장바구니
×
모든 결과 보기
검색결과 없음
본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자동로그인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