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게시판

강남언니 이용후기

작성자
작성일
2020-09-28 00:26
조회
3196
꼼꼼하게 섬세하게 관리 아주 잘 받았습니다.

압 좋구요 하나하나 케어 해주시는데 친절하고 실력도 최고에요.

완전 반했습니다.

스웨디시는 많이 받아보지 않았지만 정말 기분좋게 잘 받아서 후기 남깁니다.

또 깨끗하고 집에서 받으니 너무 편리하네요

재 이용 100프로 입니다.

다음엔 다른 관리사님으로 받아볼까봐요
전체 0

19세 인증
본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