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게시판

베이글 홈타이 크리스탈 관리사 만났습니다.

작성자
로차어놀 로차어놀
작성일
2021-05-09 17:15
조회
10473
케어 잘 받았습니다. 애교도 많으시고 말도 잘들어주시고 화끈하게 잘 받았습니다.
ㅁㅇㄷ좋은 분이 와서 너무 좋았어요 ㅅㄱ도 아주 굿굿
좋네요 힐링 맨날 아로마만 받았는데 일단 관리사부터 달라서 진짜네요 ~
여긴 진짜입니다. 가짜에 속지마세요
전체 0

19세 인증
본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