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게시판

수박 홈타이 이용했습니다.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작성자
오로나민골드 오로나민골드
작성일
2021-06-27 13:11
조회
10179
이용 후기라고 할 거 까진 없지만 저는 힐링90분 코스로 이용했고 너무 좋았어요

금액차이도 그렇고 시간관계산 10만원짜리 코스받았는데 다음엔 120분짜리로 받아보려구요

수박홈타이 사장님 말한마디 한마디 신뢰가 가는게 다른 업체문의했을 때 무조건 최고가 간다 ㅆㅇㅈ로 간다 이러시는데

그런데 혹해서 불렀다가 ㅋㅋㅋㅋ 아주 처참한 내상을 .... ㅋㅋ

수박홈타이 사장님 말씀이 어떻게 모든 주관을 맞추겠냐만 잘 보내주시겠다고 겸손하게 말씀하시는게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렇게 맘에 드는 관리사를 보내주실거면 기대를 한층 높혀드려도 되는데ㅋㅋ

무쪼록 너무 잘 받았구요 앞으로도 많은 이용 하겠습니다
전체 0

19세 인증
본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