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먀저야213
    2021년 6월 23일 at 1:05 오전

    진짜.. 개좋았어요 실장님

    나 앞으로 여기만 부를려고 ㅠㅠㅠ

    후기도 썻으니까 할인도 해주시고

    오늘 부평에서 처음 불렀는데 어딘지 아시져 ?

    통화도 친절히 잘해주셔서 넘 감사하고 ,..,

    넘좋은 아주 훌륭 한 캬하,.. 좋은시간이였어요 ㅎㅎ 또전화할게요실장넴~~

    전체 평점

  • aouia
    2021년 6월 22일 at 3:43 오전

    관리사님이 너무 이쁘셔서 이름을 못물어봤는데… 나중에 또 이용 할거 같은데

    똑같은 주소지로 해서 예약하면 그 분 오시는거죠..??

    출장마사지는 2번째 이용 하는데 요기 업체가 좋네여 ㅋㅋㅋ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시고 ㅎㅎ 기사님도 빠르게 오시고 ㅜㅜ

    덕분에 꿀잠 잣네여ㅎㅎㅎ

    전체 평점

  • 욜로킹갓제네럴
    2021년 6월 17일 at 3:49 오전

    여기저기 들여다보다가 이곳으로 결정하고 전화를 드렸습니다. 엄청나게 친절하게 받아주시는 실장님 덕에 일단 뭔가 안심이 되고 마음이 좋네요. 코스 설명듣고 시간안내받고 뭐 간단한 통화 후 담배한대 피면서 커피한잔하며 기다렸습니다
    아가씨가 도착해서 문을 여니 담당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시네요. 멀리서 오셨다는데 추가적으로 요청하는 금액도 없으시고.
    아가씨를 쓱 보았더니 이쁘장하면서 이국적인 느낌이 듭니다.
    어이없는 한국아가씨들 보다가 이런 아가씨보니까 뭔가 해외온 기분이 드네요. 계속 보다보니 더 맘에 드네요. 힐링코스가 시작되고 끝날때까지 뭔가 간질아찔 황홀한 기분을 쭉 만끽했습니다. 두시간이 아쉬운 느낌이였네요. 잘 받았네요 감사합니다.

    전체 평점

  • 호빈스타일
    2021년 6월 16일 at 3:43 오전

    후회없는 선택이였던것 같습니다.

    시간도 잘맞추고 실관리시간으로 풀타임에..

    대부분 일찍 갈려고하던데..

    열심히 관리해주고 잘웃는 오늘 오신 관리사분

    케어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굿굿 지명으로 이용하고싶습니다 실장님 잘부탁드려요

    전체 평점

  • 쟈이언에이
    2021년 6월 12일 at 4:10 오전

    숙취해소제 가져다주는 업체는 또 처음봅니다,^^
    빠른방문 감사드리고, 관리사들 교육도 참 잘되어있나봐요
    웃으면서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하고들어오는데
    마사지 받기도 전부터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제일 중요한 마사지는 압도 적당하고 뭉친곳 알려주니 시원하게 잘 풀어주어서 좋았습니다. 조만간 또 이용생각 있다면 이곳을 다시한번 찾을 예정이에요, 오늘 좋았어요~

    전체 평점

  • 진혁깜뚱
    2021년 6월 12일 at 2:49 오전

    홈타이는 처음 이용해보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

    사실 요즘 코로나다 뭐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참 걱정도 많았는데 여기는 실장님께서 차량방역부터

    관리사들 일일 소독 이것저것 참 청결하게 잘 유지하는것 같아서 믿음이갔고, 정확한 소요시간 안내로 더 기다림이 없었고

    좋았습니다.

    관리쌤도 성격도 좋고 환하게 웃는모습이 참예뻣어요,

    덕분에 관리받는 시간도 절로 웃게되더라구요 ㅎㅎ;

    참 좋은 경험이였고 아주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또 연락드릴게요 잘 이용했습니다 !

    전체 평점

  • 에비뉴롱
    2021년 6월 10일 at 3:11 오전

    아담한 스타일에 눈웃음이 매력적입니다. ㅎ
    간단한 인사 후 돌아누워 피로회복의 시간을 갖습니다.부드럽고 적당한 압을 느껴보니 좋네요~ㅎㅎ
    근육 하나하나 전부 다 풀리고
    시원해지는게 여간 좋은 게 아니네요 ㅎ
    덕분에 몸도 마음도 힐링된거같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전체 평점

  • 윤콩타잉
    2021년 6월 1일 at 1:43 오전

    5번째 이용중입니다.
    여기는 다른곳과는 다르게 실장님들에 교육이 확실한것 같습니다.
    운전해서 오시는 기사님들도 메트에 타올에 이것저것 많이챙겨오시고,
    올떄마다 숙취해소제 하나씩 챙겨오시는데 넘 감사하게 ㅎㅎㅎ
    관리사분들 성격도 너무 좋아서 마사지받으면서 간단한 대화 와중에 웃으면서 하하호호
    즐겁게 전신 관리 두시간 동안 잘 받고 오늘도 힐링했습니다
    선녀홈타이 항상 응원합니다, 성업하세요 사장님 ~

    전체 평점

  • 오로피로스
    2021년 5월 1일 at 4:24 오전

    이 사이트 알게되고 친구한테 여기서 받자고 하니까 만원정도 더 싼곳에서 하겠다고 다른 곳으로 가더라구요,, 근데 받고나서 엄청 후회했는지 저랑 이쪽에서 다시 마사지 받았습니다..ㅋㅋ 만원의 차이도 작은 것 같지만 꽤 큽니다. 여기 기재된 대로 테라피 과정수료하신 분들이라 그런지 정말 손길하나하나가 강도 조절 잘하시고 감미롭다는 표현이 딱 들어 맞는 것 같습니다. 요즘 생일 선물도 카톡 선물하기로만 줬었는데 이제 친구들 생일때 마사지 한번씩 끊어주려고해요. ㅎㅎ 신경써서 세심히 마사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세상 시원하고 또 좋았습니다…ㅎㅎ

    전체 평점

  • auiodn
    2021년 4월 15일 at 2:04 오전

    퇴근하고 씻고 잘려고하는데
    일할땐 그렇게 피곤하더니 막상 집에 오니까
    쌩쌩한 팔팔한 내몸을 누가 감당하는가……
    여기저기 사이트 둘러보다가 로드샵으로갈지 고민중
    홈타이발견.. 마사지받고 적막한 집에 혼자 오느니
    집으로 불러서 마사지받다가 잠들잔 생각으로
    불러봄 힐링마사지 스페셜마사지? 차이를 묻고
    좀 자극적인 힐링마사지 선택
    시간은 30~40분걸린다고 하셔서 기다림..
    30분좀 지나서 도착하셨음
    마사지관리사 큰기대 안했음 어차피 받으면서 잠들거라서..
    근데 아니? 20대초반? 많이봐야 20대중반임…..
    어떻게 잘수가있을가싶은 외모와 몸매
    마사지 받으면서 일부러 더 말걸었음
    아직은 어눌한 한국말 그게 매력이지
    아주 간단한 한국말정도는 알아들음
    그렇게 황홀한 2시간이 흐름…….
    말그대로 힐링 .. 너무 좋았음
    단 마사지 받다가 잠들기로한 내 계획은 실패함
    잘수가 없었음…… 이름은 알겠다
    다음번에 또 부를예정……
    단 오늘 오신 관리사님이
    오셔야만 문열어드립니다 ㅎㅎ
    제대로 힐링했어요~~~

  • 화이트스쿨
    2021년 4월 5일 at 8:47 오후

    믿고받는 선녀홈타이 항상 잘 애용하고있어요
    실장님들도 친절하니 맬 잘맞춰줘서 여기만 이용하는중 ㅎㅎ

    전체 평점

  • 코리아맥주샷
    2021년 3월 21일 at 9:47 오후

    확실히 사이즈가 좋아서 내상없이 잘받았어요
    관리사들 마인드도 좋고
    기사님도 생각보다 빨리와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곳처럼 돼지가 안와서 좋아요
    그리고 20대여서 좋습니다
    저번에 다른곳은 쭈글쭈글 아줌마가 와서 당황했는데
    여기서 불러서 오늘은 아주 좋게 이용했습니다

    전체 평점

  • wuidnu
    2021년 2월 21일 at 8:58 오전

    퇴근하고 씻고 잘려고하는데
    일할땐 그렇게 피곤하더니 막상 집에 오니까
    쌩쌩한 팔팔한 내몸을 누가 감당하는가……
    여기저기 사이트 둘러보다가 로드샵으로갈지 고민중
    홈타이발견.. 마사지받고 적막한 집에 혼자 오느니
    집으로 불러서 마사지받다가 잠들잔 생각으로
    불러봄 힐링마사지 스페셜마사지? 차이를 묻고
    좀 자극적인 힐링마사지 선택
    시간은 30~40분걸린다고 하셔서 기다림..
    30분좀 지나서 도착하셨음
    마사지관리사 큰기대 안했음 어차피 받으면서 잠들거라서..
    근데 아니? 20대초반? 많이봐야 20대중반임…..
    어떻게 잘수가있을가싶은 외모와 몸매
    마사지 받으면서 일부러 더 말걸었음
    아직은 어눌한 한국말 그게 매력이지
    아주 간단한 한국말정도는 알아들음
    그렇게 황홀한 2시간이 흐름…….
    말그대로 힐링 .. 너무 좋았음
    단 마사지 받다가 잠들기로한 내 계획은 실패함
    잘수가 없었음…… 이름은 알겠다
    다음번에 또 부를예정……
    단 오늘 오신 관리사님이
    오셔야만 문열어드립니다 ㅎㅎ
    제대로 힐링했어요~~~

    전체 평점

  • yoyoplz@naver.com
    2021년 2월 5일 at 2:40 오후

    솔직히 홈타이부르면서 돈 아까웠던 적 많았습니다.
    매번 기대를 하면서 불렀던 거 같아요
    아마 저와 같으신 분들 많지 않았을까 생각이듭니다.
    우선 첫번재로 관리사도 관리사지만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목소리가 이선균 느낌이 물씬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모쪼록 꽝만 아니길 바라는 마음으로 불렀습니다. 힐링 전문 관리사라고 해서 기대가 컸죠
    근데 아니 웬걸 ? 여신인건가…? 한국인 아닌가?? 또 한국말은 잘하더군요.
    아… 이제껏 내가 헛돈 썼구나 진짜 멍청했구나.
    막 제가 자주부르는 사람은 아니지만
    부르게되면 여기만 애용하려구합니다.
    이 후기 보시는 분들도 고민하시고 좋은업체
    잘 선택해보시길 바랄게요
    다음 월급날에 연락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평점

  • oppr123@naver.com
    2021년 1월 3일 at 8:03 오후

    확실히 사이즈가 좋아서 내상없이 잘받았어요
    관리사들 마인드도 좋고
    기사님도 생각보다 빨리와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곳처럼 돼지가 안와서 좋아요
    그리고 20대여서 좋습니다
    저번에 다른곳은 쭈글쭈글 아줌마가 와서 당황했는데
    여기서 불러서 오늘은 아주 좋게 이용했습니다

    전체 평점

  • qioo222
    2020년 12월 27일 at 3:23 오전

    어우..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로드샵방문도좀 글코

    집에서 편안하게 홈타이를 불러봤는데

    편안하고 좋네요, 한국말도 관리사분이 잘하시구

    성격도너무좋아서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좋은관리 잘받고 푹잘수있을것같아요ㅎ ㅎ

    정말좋았습니다,또이용할게요

    Ps 차량소독부터 관리사분들 위생,건강상태까지

    확실하게 일처리하시네요

    믿음직스러운 실장님 덕분에 즐달합니다~

    전체 평점

  • tlqdlfdnjf@naver.com
    2020년 11월 28일 at 11:12 오후

    오늘 선녀홈타이 처음 이용해봤습니다.
    좋은 분 보내준다하신 말 솔찍히 안믿었는데
    기대이상이었어요 ㅎㅎ 좋앗습니다.
    저는 애교스럽고 장난끼 많은 관리사분이 좋은데
    정말딱 제스타일로 왔어요 굿굿 !

    전체 평점

  • vcvvon
    2020년 11월 26일 at 9:40 오전

    이샵은 처음이용하는데 후기를 안남길래야 안남길수가없네요.. 정말 실장님 믿고 이용해봤는데 너무좋았습니다.로제관리사 마사지압도 낙낙하게 강하게해달라하니

    마사지도 시원하게 잘해주시고 오우…진짜 꿈같은시간이였어요. 다음에도 조금 기다리더라도 이 관리사 또만나보고싶습니다. 친절한실장님에 상담도좋았고 이름처럼 선녀가 방문오니 오늘밤 꿈에 또나올듯싶습니다.

    재접견100%네요 괜히 핫관리사가아닌것같습니다.

    오늘잘받았고조만간 총알장전되면 또 이용하겠습니다!!!!

    전체 평점

  • cororo2
    2020년 11월 12일 at 9:44 오후

    마사지스킬 완전 인정입니다
    회사에서 일하다가 마사지받고싶어서 퇴근시간까지 꾹참고
    칼퇴근하며 문자로 집으로 예약했네요
    비교적 거리가 가까우신지 저보다 일찍도착하실꺼같아서 9시로 예약잡았네요 ㅎ
    전화로 괜찮구 마사지잘하시는분으로 추천해서 보내달라하였구요 ~
    부랴부랴 집에도착하니 곧바로 관리선생님오셔서 마사지바로받았네요
    일단 기본적으로 압이나 스킬들이 좋아야 마사지가시원한건데
    여기선생님은 압도 시원하고 뭐라해야대지 뭔가 쌔게할곳은 쌔게하고 쌔게하면 아플곳같은걸아는느낌 ?
    쫌 신세계였네요 마사지스킬도 겁나좋으시구요 20대중반이셨는데 외모도좋으시구 마인드도 엄청착하시네요
    너무너무잘받았습니다 ! 여기는 꼭 몇번이던 할껍니다 사장님 !

    전체 평점

  • voiser
    2020년 11월 1일 at 3:55 오전

    재방률 100퍼센트 입니다 정말 좋았어요 웃으며 친절하게 인사해주시네요 첫인상은 일단 볼륨감 좋구요 얼굴도 평균이상. 피부가 굉장히 좋은거같았구요 바로 마사지를 시작하시는데 와 역시 오랜만에 전문가의 손길을 받으니깐 정말 몸에 있는 피로가 싹 가라앉는느낌 정말 압이 좋았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우면서도 강약조절해가며 시원하게 마사지 잘해주더군요^^ 진짜 말이 와 소리밖에 안나올 손놀림이 상당히 좋았어요. 행복해 지는 느낌을 받고 꿀같은 시간 잘 즐기고 가네요 ㅎㅎ

    전체 평점

  • uuao111@hanmail.com
    2020년 10월 30일 at 5:38 오후

    예약전화에 저한테 긴급출동해주심
    스피드 굿
    마사지 굿
    마인드 굿
    대화 굿

    전체 평점

  • yubinjjang
    2020년 10월 29일 at 11:25 오후

    집 침구류에 오일뭍는게 싫어서 까는거뭐좀 가져다달라고하니 사장님도친절하게 전화응대해주시고
    도착한 기사님도 친절하게 메트깔개랑 가져다주시네요
    20대 젊은 이쁜관리사님오셔서 사실 걱정했습니다 마사지 손압도 약하고 대충하는건 아닌가했는데.. 홈타이에 기본은 마사지아닙니까 시원시원하니 압도좋고 잘해주네요 ㅋㅋ
    조만간 또 뵙겠습니다 수고하세용^^

    전체 평점

  • Ruhdbc@naver.com
    2020년 10월 26일 at 3:38 오전

    안내해주신 시간 딱 지켜서 와주셨습니다.
    마사지 아주 편하게 잘받았습니다
    사실 되게 항상 조심스럽게 조용히 올라와달라고 부탁
    드리는 편입니다.
    그간 다른업체 용하면서 난감하고 신경쓰였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ㅠㅠ
    그런데 응?? 굉장히 조용히 문앞에서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약간 신뢰도 업 !!
    결제하고 관리사분 딱 봤는데
    와 이쁨….ㅋㅋ
    마사지도 수준급으로 잘하는데 영어 되게잘하고
    한국어도 어느정도해서 문제없이 하호호호 재밌게 잘
    받았습니다. 마사지 굉장히 잘하시더라구요
    마인드 훌륭합니다

    전체 평점

  • rodaking
    2020년 10월 23일 at 9:27 오후

    출퇴근시간이 겹치는시간에 예약을해서 예약한시간보다 10분정도 늦게도착하시고 죄송하다고하시는데 5분가지고 늦었다고하기는좀..ㅋㅋ 왜안오지하고 전화드렸더니 금방도착하드라구요
    모텔 대실시간이 간당간당해서 쫄깃했는데 시간잘맞춰오셔서 편하게 힐링했네요^^
    자주이용하겠습니다!!

    전체 평점

  • best@hanmail.com
    2020년 10월 23일 at 12:16 오후

    9시통화후 12시예약했습니다
    시간 맞춰서 딱 와주시고
    내상없이 잘받았어요
    피곤해서 그런지 스킬이 좋아서그런지
    마사지 받으면서 잠들었어요
    자다깼는데 계속 정성스럽게 해주고있으시길래
    감동했습니다 ㅎㅎ

    전체 평점

  • nolza1212@naver.com
    2020년 10월 21일 at 6:36 오후

    일단 마인드가 너무너무 좋습니다!!밝고 잘 웃어주시고…
    힘들게 땀흘려가며 아주 열심히 관리해주시네요!!
    매번 느끼지만 홈타이에서 이런곳 찾기 힘들정도로 늘 만족하고 가네요^^

    전체 평점

  • qioo22
    2020년 10월 20일 at 6:47 오전

    오늘 아로마마사지 90분 받고 왔습니다. 가격도 넘 저렴하고 방문전 깨끗한 소독,청결관리와 최고의 서비스 다 만족했습니다~앞으로 자주 이용해야될거 같습니다^^
    실장님도 넘친절상담해주셔서 기분좋았어요^^

    특히 마무리들어갈때 부드럽고 황홀한 미모의 관리사님과 영혼의 교감은 이루말할수없고 캬..

  • sunho
    2020년 10월 18일 at 2:42 오후

    선녀홈타이 이용후기입니다.

    저는 하는일 자체가 현장직이다보니 로드샵을 굉장히 많이다니는 사람입니다.

    요즘 코로나다 뭐다 뻐근해죽겠는데 로드샵가기는 뭔가좀 그렇고..

    친구와 술한잔을 하던중 집으로 방문해주는 신개념 출장마사지가 있다며

    요즘 주로 이용하는 업체가있다면서 선녀홈타이 실장님 번호를 알려주더라구요ㅎㅎ

    홈타이는 처음이다 보니 참 이것저것 많이 여쭤봤습니다.

    코스에관한설명,관리사에관한설명,그리고 방문오시는 시간,예약까지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선녀실장님 모습에 참 신뢰감이 많이가더라구요ㅎㅎ

    “지금 당장 아무나 배정해서 보내드릴순있다, 하지만 지인소개로 연락주셨다는 사장님께 아무나 보낼수는 없지않느냐! 대신 저희에게 사장님댁에 방문드릴 시간적 여유를 한시간만 달라! ”

    이 한마디에 기다리겠다하고 뜨듯한물에 몸을담구며 이런저런 기대감에 릴렉스하는 시간을 가지고

    한시간정도지낫나 똑똑똑

    조용히 들려오는 노크소리에 반갑게 문을열자

    “안녕하세요 선녀홈타이 최실장입니다. 지인소개로 연락주셨다고해서 제가직접 저희 업체 에이스 관리사 데려오느냐고 거리가멀어 한시간이걸렸고,기다려주시에 너무감사해요 사장님” 하시는데

    이야. . 홈타이라는걸 처음 불러보지만 이렇게 영업하고 일하는 선녀실장님을 보니까 참 이런생각이들더군요

    아 친구놈이 추천해준데에는 이유가있는거구나..

    선녀실장님께 결제후 들어오는 관리사

    캬.. 로드샵만다니던 저에겐 정말 깜짝놀랄일이 아닐수가없네요 20대에 이쁘고 하얀 누가봐도 동남아로는안보이는 이국적인 외모에 이기적일정도로 섹시한 바디를가진 관리사분이 들어오셨어요

    한국말도잘하고 하하호호 대화도즐겁게하며

    뜨겁고 끈적~한 힐링마사지 받으면서

    마무리까지 시원하게 풀어주셔서 너무좋은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자주이용할게요 최실장님!

    Ps.리얼후기작성 10,000₩할인 약속 지켜주셔야합니다 ^.^ㅋㅋ

    전체 평점

  • youngjun
    2020년 10월 18일 at 2:35 오후

    홈케어라는 걸 처음 이용해봤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을 못나가니 홈케어를 찾던 중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스웨디시 120분을 받았는데
    관리사분이 너무 마사지를 잘해주셔서
    받는내내 기분이 편안해졌네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처음인데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집에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네요~
    마사지 시간 맞춰주시고 내상없이 너무 좋았어요~

    전체 평점

  • bike153@naver.com
    2020년 10월 18일 at 2:07 오후

    솔직히 홈타이부르면서 돈 아까웠던 적 많았습니다.
    매번 기대를 하면서 불렀던 거 같아요
    아마 저와 같으신 분들 많지 않았을까 생각이듭니다.
    우선 첫번재로 관리사도 관리사지만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목소리가 이선균 느낌이 물씬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모쪼록 꽝만 아니길 바라는 마음으로 불렀습니다. 힐링 전문 관리사라고 해서 기대가 컸죠
    근데 아니 웬걸 ? 여신인건가…? 한국인 아닌가?? 또 한국말은 잘하더군요.
    아… 이제껏 내가 헛돈 썼구나 진짜 멍청했구나.
    막 제가 자주부르는 사람은 아니지만
    부르게되면 여기만 애용하려구합니다.
    이 후기 보시는 분들도 고민하시고 좋은업체
    잘 선택해보시길 바랄게요
    다음 월급날에 연락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평점

  • tosidj@naver.com
    2020년 10월 11일 at 7:08 오후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더라구요. 차별화 되어있다고 고객 케어 확실하다구요 여러군데 많이 이용해보았지만 여기만한데 없습니다. 솔직히 다 개소리로 들리고 안믿었습니다. 처음엔 믿었죠 근데 아니나다를까 나중에는 기대하기 싫어지더라구요 근데 처음으로 매력적인 관리사분이 오셨고 또 마사지는 엄청 잘하시고 착하시고 여자친구가 남자친구 걱정되서 뭉친근육 풀어주는 느낌이랄까요? 장난식으로 여자친구 같은 느낌이랬는데 다큐가 됐네요…. 처음 불른건데 신경써주신 티가 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할게요

    전체 평점

  • fuigu
    2020년 10월 11일 at 4:07 오전

    5553 입니다. 매력적입니다. 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뭔가 다릅니다. 스웨디시 코스 받았는데 말씀대로 전체적으로 부드럽소 소프트한 마사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감성힐링 코스보다 스웨디시 코스가 제격인 것 같습니다. 마인드 좋은거 기본이고 외모 빠지지 않는다는데 지금까지 부른 곳중에 최곤 거 같아요. 예약시간 잘 지켜주셔서 너무 잘 받았습니다.

    전체 평점

  • asdwd34
    2020년 10월 11일 at 2:50 오전

    오늘 친구소개로 선녀홈타이 이용해보았어요~~ ㅋㅋ

    다른업체들 후기도 많이 보고 리뷰도확인해보고

    근데 불러보지않으면 사실모르겠더라구요

    여러 사이트들 여러업체들 정말 많이 이용해봤는데

    한두번불러보고 다른 업소, 다른업체 찾아서 이용하는 이유가 뭘까요

    As,내상치료,막연하게 기다려야되는 답답함,왠 흑돼지아줌마가 방문오질않나.. 별별일이다있었는데

    오늘 친구 소개로 선녀홈타이 소개받아서 실장님께 전화드리고 친구소개받았다 잘부탁한다 하니

    추천해주시는 코스 2시간30분짜리 받았어요

    솔직히 진짜 태국인으로보이지않는 허연피부에 늘씬하고 빵빵한.. c정도되보이는데 뭔 몸매가..

    와 그냥 일단 관리사 수질부터가 미쳣네요 여긴ㅋㅋㅋ

    마사지도 시원하게 잘하고

    마무땡은 더잘하네ㅋㅋㅋ 음.. 참 시원한시간이였어요

    다받고나서 실장님께 전화드렸어요

    나 앞으로 실장님한태만 연락할태니 잘부탁한다고ㅋㄱㅋ

    후.. 진짜 타업체랑다른점이 실장이 애들교육부터 수질관리 신경하나하나 다 쓰고있다는게 느껴지는 샵이였네요

    앞으론 여기만 이용하려합니다 .

    참..좋은시간이였어요 학..❤

    전체 평점

  • yobibig@naver.com
    2020년 10월 11일 at 12:58 오전

    항상 퇴근후에 힘들어서 부르게 되는데 벌써 3번째 ㅋㅋ시원하게 1시간 반 마사지 받고 꿀잠자면 개꿀입니다 타이 어지간하면 시원하지않은데 잘맞는관리사만나 제대로 풀고갑니다 요즘 직장다니랴 학교다니느라 다들 각가지 사정따라 몸아프고 힘든일 많을거에요,, 저도 그렇구요. 저는 택배상하차 하면서 몸이 많이 상했는데 돈 많이 벌어야해서 막 병원 다니기에는 돈도 너무 많이들고해서 여기 홈타이를 병원 대신 부르고 있어요…ㅋㅋ 오히려 사람 체온 닿는 마사지 받고 기분도 육체 건강도 리프레쉬 된 것 같아서 주기적으로 하게되네요. 다른데는 그냥 너무 무식하게 아프게만 해주는 곳 많은데 여기는 정말 딱 적당한 강도로 마사지 해주셔서 근육 한곳한곳 모두 시원한 느낌 들었네요 ㅎㅎ 굳이 샵까지 가지 않아도되니까 집에서 편하게 받으셔요~ 강추합니다

    그리고 3번째 받은후 오늘은 이제 후기하나 달아주시면 안되냐고 실장님이 능구렁이같이 ㅋㅋㅋㅋㅋㅋ 영업 열심히 하시는거 보기좋아서 리뷰작성 달아주네여 한번 이용해보시면 아실거에요~ 실장도 친절하니 일도열심히하구 관리사들 교육도 잘되어있어서 오랜만에 믿고 쭉 부를수있는 업체 알게된것같아요 ! ㅎㅎ

    전체 평점

  • dominim
    2020년 10월 9일 at 9:08 오전

    힘들때 마다 생각나는 마사지..
    퇴근하고 받을 생각에 하루종일 기분좋게 일하다가
    퇴근하자마자 홈타이 예약을 5시쯤 미리 해놨기때문에
    바로 시간맞춰 오셨네요 여름이라도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사람이라
    뜨뜻하게 샤워하고 침대에 누워 관리받으니 몸이 아주 녹네요 ~~
    기분 좋게 하루마감합니다 관리사님 가시고
    혼자 맥주먹으면서 딱 좋은 하루보냈어요~

    전체 평점

  • gootak
    2020년 10월 6일 at 8:53 오후

    너무편안한분위기에서 이쁜관리사쌤에 리드로 부드럽게 웃으며 좋은시간이였습니다. 자주이용할게요!^^

    전체 평점

  • yunchang@naver.com
    2020년 10월 5일 at 11:09 오전

    평소에 마사지 세게 받는거 좋아하는데 받아본 곳중에서 손꼽을 정도로 잘해주셨네요 ㅎㅎ 현금을 못챙겨놔서 팁 못드렸어요ㅠㅠㅠ 흑 이게 젤 아쉽네요. 재이용 의사 100프로구요. 첫 만남부터 너무 성의있고 친절하셔서 처음이라 어색하지 않게 잘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이쁜 관리사분이 아픈 곳 위주로 좀 신경써서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꼼꼼히 신경써서 잘해주시더라구요. 한번 이용해봤으니 이제 담에 편히 이용해볼 수 있겠어요. 집까지 오시느라 힘드셨을텐데 다음에는 팁 드릴게요 신경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전체 평점

  • antms1151@naver.com
    2020년 10월 4일 at 11:50 오후

    비가 많이오니 서두르지않고 천천히 와도된다그랬는데 진짜 빨리오네요 에고고…. 기사님께 식사라도하시라고 팁만원드렸습니다 관리사도 이쁘고 실력이 아주 끝내주네요 감사합니다

    전체 평점

  • jkk3012
    2020년 10월 4일 at 5:02 오후

    오늘 아로마마사지 90분 받고 왔습니다. 가격도 넘 저렴하고 방문전 깨끗한 소독,청결관리와 최고의 서비스 다 만족했습니다~앞으로 자주 이용해야될거 같습니다^^
    실장님도 넘친절상담해주셔서 기분좋았어요^^

    전체 평점

  • yubinqx
    2020년 10월 2일 at 6:57 오후

    재방률 100퍼센트 입니다 정말 좋았어요 웃으며 친절하게 인사해주시면서 성격도,와꾸도 크..왜선녀인지 이름값ㅅㅅ

    첫인상은 일단 볼륨감 좋구요 얼굴도 평균이상. 피부가 굉장히 좋은거 같았구요 바로 마사지를 시작하시는데 와 역시 오랜만에 전문가의 손길을 받으니깐 정말 몸에 있는 피로가 싹 가라앉는느낌 정말 압이 좋았어요,이쁘니의 손길이라 녹아내린것도 있구요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우면서도 강약 조절해 가며 시원하게 마사지 잘해주더군요^^ 진짜 말이 와 소리밖에 안나올 손놀림이 상당히 좋았어요. 행복해 지는 느낌을 받고 꿀같은 시간 잘 즐기고 가네요 ㅎㅎ
    마무리끝내줍니다ㅡㅡ^

    전체 평점

  • ppzx22
    2020년 10월 2일 at 6:14 오후

    잘받았습니다~ 아가씨상태도좋고 마인드도좋구^^ 일단20대라고하셨는데 가끔씩20대라해놓고30대보내는곳도많은데 여기는그런장난안쳐서좋네요 ㅎ 저한테온아가씨는23살이구 슬림하고피부깨끗하고 외모는태국애들로따졌을때 상중하 중에 상급이네요ㅎ 마사지도시원하게잘하고 여튼끝난다음에 아쉬움이남아서이름좀물어보려고 사장님한테전화해서 방금온친구이름뭐냐고 이친구가에이스냐고물어봤더니 ㅋㅋㅋ 더이쁘고 에이스들많다고하시네요 또이용해봐야겠어요 ㅋㅋ

  • oik33
    2020년 9월 29일 at 7:53 오전

    제가좀통통한분이 취향이라 실장님께 말씀드렸는데
    크…원하시는분 딱맞춰서 보내주시는거에 반해버렸네요ㅎㅎ 친절하게 상담문의도와주시고 잘맞춰주셔서 좋았어요~^^

    전체 평점

  • ppower
    2020년 9월 28일 at 3:11 오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스웨디시코스 관리사도예쁘고 관리받는시간이 행복해지네요ㅋㅋㅋ 너무잘받았습니다.

    전체 평점

  • sunny99
    2020년 9월 27일 at 12:18 오전

    사이즈너무 예쁜관리사가와서 놀랐습니다.한국워퓌가면 +3정도는되는급인데 너무잘받았어요 감사감사^^

    전체 평점

  • oppq
    2020년 9월 26일 at 4:48 오전

    너무편안한분위기에서 관리사님이 리드도잘해주시고 덕분에 즐겁게 잘받았습니다. 감사해요!!

    전체 평점

  • wedongjin
    2020년 9월 24일 at 6:49 오전

    홈타이 이용한게1년이넘었는데..전화문의할때 응대해주시는 실장님 목소리나 마인드가 참..친절해서 믿음직스러웠어요 무뚝뚝하고 친절하지않은 실장님들이 굉장히 많은데 솔직히 놀랐습니다. 소요시간 고지받고 기다림후에 기사님께결제한후 들어오는관리사님을본순간 와.. ㅋㅋㅋ 애들사이즈도 진짜 훌륭하고 일 너무잘하시는거 같아요.
    실장님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믿음직스럽고 정이가는 업체를 찾은것 같습니다. 친구들한태도 추천하고있어요
    피로회복 기막히게 했습니다. 다음에도 잘부탁해요~^^

    전체 평점

  • yuniq
    2020년 9월 23일 at 4:08 오전

    스폐셜 2시간30분 짜리받았습니다ㅎㅎ
    시간가는줄모르고 받았네요 유나관리사 넘이쁘네유..조만간또이용할게요 !!

    전체 평점

  • qpp123
    2020년 9월 21일 at 11:15 오후

    사장님 지니관리사 너무이뻐요ㅜㅜㅜ 감사합니다. 잘받았구 지명도가능한가요?

    전체 평점

  • abo1
    2020년 9월 20일 at 11:46 오전

    제가 주소를 잘못전달해드려서ㅠㅠ
    기사님 헤매이게하고 죄송했습니다ㅜㅠ
    글도 웃으시면서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쁜 에이스관리사보내주셔서 덕분에 즐거운시간이였습니다.ㅎㅎ

    전체 평점

  • ryh09
    2020년 9월 19일 at 2:39 오전

    실장님추천받아서 스웨디시코스 이용해봤습니다.
    어리고 이쁜관리사님이오셔서 놀랫네요 ㅎㅎ
    마사지잘받았습니다 아직도눈앞에 아른아른..ㅎㅎ 조만간또이용할게요~^^

    전체 평점

  • yogiking
    2020년 9월 17일 at 10:24 오후

    와..선녀홈타이 여기는진짜 명불허전 선녀가오네요ㅋㅋㅋ 머이리 이쁜지 하..한번이용해본후로는 여기만찾아요..
    너무좋다진짜ㅜㅠ 낼도부르려구요ㅋㅋㅋ

    전체 평점

  • muni
    2020년 9월 16일 at 11:16 오후

    선녀홈타이 미녀관리사의 따듯한 손놀림에 사르르 녹아내렸던 즐거운시간이였어요 감사합니다 자주이용할게요^^

    전체 평점

  • sun22
    2020년 9월 16일 at 2:31 오전

    와..이름값하네 진짜 레알…선녀에 사르르 아찔하게 내려가는 마사지손길에 녹아내려버렸어요..진짜 스웨디시 지려따리 오져따리..캬..❤

    전체 평점

  • za020@naver.com
    2020년 9월 15일 at 9:34 오전

    너무잘받았습니다! 매니져님 스타일물어보고 신경써서보내달라했는데 신경쓰신티가확나네요ㅎㅎ 민낯으로다니는애들도있는데 화장도하구 츄리닝도아니여서 합격입니다 마사지도 시원시원하게잘하시구요ㅎ 그리구나이물어보니 굉장히젊더라구요ㅋㅋ 23살이라는데 그래서그런지 피부도깨끗하구뽀얗네요 다음번에도 이관리사이름알고잇으니 지명하겠습니다!

    전체 평점

  • warmman@naver.com
    2020년 9월 15일 at 9:27 오전

    후기보고이용했습니다! 기대반걱정반…두둥!! 그런데 정말후기대로 매니져님싸이즈나마인드너무좋았습니다!!ㅎ.ㅎ 처음에오셨을때 외모나몸매는좋으셨는데 마인드나마사지를대충하면어쩌지라는걱정이들었는데 마사지도잘하시구 시간떼우는거없이열심히하는모습이보기좋았고 웃으면서일하는것도너무좋았네요 서비스마인드교육잘시키신거같아요!딱그게느껴지네요ㅎ 재방문의사100프로입니다! 모든면에서좋았네요 이렇게잘받은건진짜오랜만이에요 또이용하겠습니다ㅎㅎ

    전체 평점

  • yongjun@naver.com
    2020년 9월 15일 at 9:24 오전

    지인추천으로 스웨디시처음체험해봤습니다. 마사지세대한인식은그리좋지는않았는데 여기이용해보고 생각이조금바뀌었습니다ㅎ 나름괜찮다고생각이들고조금신기하다라는생각도들었네요ㅎ 관리사님 몸매도좋으시고 얼굴도한이쁨하시네요ㅎㅎ 대화하면서받으니 편하고시원했습니다ㅋ

    전체 평점

  • reviewking@naver.com
    2020년 9월 15일 at 9:19 오전

    관리사님이 어려서그런지 풋풋하던 옛시절이생각나네요ㅎㅎ.. 어리다고하셔서 일에대한서비스정신이부족하려나라는생각을 했는데 잘못된생각이더군요.. 엄청 열심히 마사지하시고 친절하신게 서비스직마인드제대로교육된건지 친절하게 시원하게 열심히하시는모습이너무좋아 팁많이챙겨드렸는데 팁이부담스러웠는지 오히려됫다고하시네요.. 따른곳에서받을때는오히려돈을주기싫을정도였는데 여기업체관리사는너무주고싶었네요 또 이용할꺼같네요 마인드에반했습니다^^

    전체 평점

  • youngboss
    2020년 9월 14일 at 7:18 오후

    하도 여기저기 내상이 심하여
    제가 좀 까탈스럽게 요구도 많고 질문도 많아 죄송했습니다~
    사장님이 워낙 솔직하고 친절하게 상담 해주셔서 고마운 마음에 이용했네요
    저도 20대이다 보니 시간이 걸려도 좋으니 좀 어린 친구로 부탁했는데
    타이밍이 좋았는지 30분도 채 되지 않아서 에이스급인 아가씨가 왔네요
    첫인상이 우선 겁나 예뻤구요 글래머한 스타일이었는데 불러본 아가씨중에는 제일 상타치 였네요.
    스웨디시90분 코스 이용했는데 시간도 꽉 꽉 다 채워주고 마사지도 압도 적당하고 전신 골고루 잘풀리네요
    아래부분 관리 받을때는 계속 받고 싶은 마음에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ㅋㅋ
    여자친구처럼 애인모드 너무 잘해줘서 90분 알차게 보냈습니다
    오랜만에 홈타이 불러서 만족했네요 ~ 다음에도 오늘 아가씨로 부탁하겠습니다

    전체 평점

  • q001
    2020년 9월 14일 at 12:43 오전

    이쁜 관리사님께 피로회복 박카스마냥 무자비하게 풀어버렸습니다 흐흐 또 이용할게요^^

    전체 평점

  • fun001@naver.com
    2020년 9월 12일 at 7:41 오후

    10시이전예약으로 만원할인받아서 스웨디시코스로 받았습니다.
    이쁜관리사님한태 시원하게 마사지도받고 즐거운시간이였어요 ㅎㅎ
    조만간또 이용하겠습니다 !

    전체 평점

  • wax123@naver.com
    2020년 9월 12일 at 7:27 오후

    리뷰도 달린게 없고 신규 업체인가 ..원래 이용하던 업체 이용하려다
    눈길이가서 한번 불러봤습니다.
    횡제한 기분이네요 사장님,기사님,관리사쌤 삼박자가 친절과 웃음으로 무장한 무시무시한 신규업체였어요 ㅋㅋㅋㅋ 시원하게 마사지도 잘받고
    웃으면서 나가는 관리사분 붙잡고싶었지만 다음에 조만간 한번더 이용해보려고합니다 ㅋ.ㅋ

    전체 평점

  • j001@naver.com
    2020년 9월 12일 at 5:32 오후

    리뷰부탁하셔서 남겨요!
    통화응대부터 친절한 사장님 목소리에 예약하고 기다리는동안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ㅎㅎ
    안내받은 시간에 잘 도착해주셔서 좋았구요,관리사분도 친절하고 그간 뭉친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리는 좋은 시간이였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평점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