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자쉐강추
    2021년 5월 27일 at 2:18 오전

    어디부를까하다가 역시 탁월했네요 ㅋㅋ이번이 두번째라 여기저기 불러보구 싶었는데이젠 여기만 불러야겠어요
    마사지사분들도 예쁘고 시원하게 잘하네요? ㅎ시간도 30분안에 맞춰 오셔서 아주 믿음이갑니다 ㅎ
    주말엔 역시 마사지네요 ㅋㅋ또 부를게요!
    담번에도 잘 부탁드려요 ㅎㅎ

    전체 평점

  • 안성태
    2021년 5월 27일 at 12:38 오전

    여기 정착한지는 오래됐는데 처음으로
    후기남기네요ㅠㅠ 실장님께 매번
    믿고 괜찮은친구로 보내달라고 하는데
    진짜 지금까지 내상입었던적 없네요ㅋㅋ
    실장님 말씀대로 여긴 사이즈좋은분들만
    있는것같아요ㅋㅋ

    전체 평점

  • easy훈
    2021년 5월 26일 at 10:50 오후

    역시 매우 만족스럽네요.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쥑이는데요.
    아주 열심히 정성껏 하는 모습이 상당히 좋습니다.
    대화하는데도 별 무리가 없구요.
    여러번 보았지만 볼때마다 좋은데요.
    담에 또 부를게요.

    전체 평점

  • 빽따
    2021년 5월 26일 at 10:39 오후

    오우.. 솔직히 전 오프샵파 인데 앞으로 왠만하면 출장파가 될거같네요… 좋았습니다 어리고 이쁘긴해요ㅋㅋ

    전체 평점

  • 이강은
    2021년 3월 19일 at 8:22 오후

    어느덧 이용한지 반년이 넘어가네요
    물론 항상 매번 좋은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응대해주시는거나 관리사들 관리하시는게
    사장님네쪽이 가장 낫다고 봐요
    그래서 믿고 이용하고있고
    어제도 기분좋게 잘 받았구요
    이게 홈타이 땡길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딱 사장님만 생각이 나네요 이제는
    그냥 알아서 잘맞춰 보내주시니
    1,2시간전에 지금처럼 미리 연락드릴테니
    자알 부탁! 드려요!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파이팅 입니다
    몇일뒤에 또부를 예정입니다 ^^

    전체 평점

  • 지수비
    2021년 3월 17일 at 7:25 오후

    홈타이궁금하던 찰나에 총알도 여유있겟다 해서
    살피던중 전화드리고 실장님과 통화해보니
    운이 좋게 추천관리사 예약이 가능해서 바로요청
    제이관리사님..호감가는 스타일이었고 감성힐링진행…
    마사지는 정말 시원하게 잘 받았습니다.
    압 조절은 기본이고 어디를 어떻게 풀어줘야 되는지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마사지 실력만 괜찮아도 좋은데 마인드적인 부분에서도
    참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엇던 부분…
    친구처럼..연인처럼..여동생처럼..참 편안했습니다.

    전체 평점

  • aarast5882@naver.com
    2021년 1월 20일 at 1:15 오전

    여기 후기가좋아서 믿고 이용해봤는데
    다른곳에비해 확실히 애들 사이즈가 다르네요ㅎㅎ
    오늘온 관리사분 특히 너무 이뻣습니닿ㅎ
    여기저기 친구들한테 추천해놔서
    연락 많이갈거에요^^ 감사합니당!!

    전체 평점

  • 1004ag@nate.com
    2020년 12월 4일 at 12:23 오전

    확실히 여기애들이 사이즈 좋음요
    여기만 벌써 몇번을 이용했는지 모르겠는데
    적어도 내상입은적은 한번도없었네요!
    ㅎㅎ앞으로도 잘부탁드리고
    강추하고 갑니다요~~~^^

    전체 평점

  • gogo15795@naver.com
    2020년 11월 16일 at 12:19 오후

    회사사람들이 여기 얘기 많이하길래 소문듣고 불러봤네요
    일단 관리사가 엄청많은거같고 원하는 스타일 말씀드리니 진짜 딱맞춰 보내주시네요ㅎㅎ 일단 애들 사이즈 진짜 여기가 원탑인듯요.. 보고많이 놀랐어요 넘이뻐서ㅋㅋㅋ
    마사지끝나고 섭스도 넘잘맞았고 앞으로 여기만 부를거에요ㅋㅋ 진짜 추천함요 이가게!^^

    전체 평점

  • test
    2020년 10월 2일 at 1:13 오전

    T

  • jjjooppp@nate.com
    2020년 8월 10일 at 5:41 오전

    질문도 많이했는데 친절하게 받아주셨구요
    코스랑 관리사 추천받아서 이용햏어요 ㅋ
    진행하는데 후회없엇구요ㅋ 말씀대로 관리사 섭스 다 만족함

    전체 평점

  • jjwirm@nate.com
    2020년 8월 9일 at 11:50 오후

    어리고 예쁘장한 분이 오셨구요
    보통 얼굴값 한다던데 이 친구는 진짜 마인드도 좋드라구용ㅎㅎ
    여자친구처럼 해주고 서비스 또한 퍼펙트했어요ㅎ
    간만에 황홀 그자체 믿고부를께요 ㅎㅎ 강추합니다!!!

    전체 평점

  • itkangkok222@naver.com
    2020년 7월 27일 at 4:27 오전

    후기 좋아서 불렀는데 여기 진짜 괜찮음욬ㅋㅋ
    서비스도 확실하고 설렁설렁 안하네요 교육 제대로 인듯요
    마사지사 얼굴도 다른곳에 비해 확실히 이쁩니다

    전체 평점

  • zzz4rtma@hanmail.net
    2020년 7월 26일 at 11:25 오후

    마사지사 이쁘시고 어리시고 마인드도 다 좋은데
    마지막이 젤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여긴 돈 안아깝네요

    전체 평점

  • jooshout5@naver.com
    2020년 7월 26일 at 9:52 오후

    친구소개받고 주말에 간만에 마사지받았네요
    아가씨 듣던대로 예쁘고 서비스 쥑이네요
    자주 이용 해야겠네요ㅎㅎ
    다음에도 이쁜 아가씨 부탁드려요^^

    전체 평점

  • joopcher@nate.com
    2020년 7월 24일 at 10:36 오후

    지금까지 여러곳에서 내상당햇는데 여긴 진짜 놀라웟음요 ㅋㅋㅣㅣ예쁘고 마인드도 좋은데
    이름을 못물어봣어요ㅠㅠㅠ 전 앞으로 여기만 할래요^^

    전체 평점

  • ghuhdd@nate.com
    2020년 7월 17일 at 3:02 오전

    지명 예약할라거 한참 기다리다 받았네여ㅠㅠ
    기다린 보람은 있엇어여 ㅎㅎ

    전체 평점

  • cococanert2@nate.com
    2020년 7월 13일 at 4:41 오전

    여기 인기많을거 같아요ㅋㅋ 저도 파도타서 옴
    근데 이유가 확실히 있네요ㅋㅋㅋ매니저분들도
    많으니 번창 하시구 또 찾을께욪ㅋㅋ^^굿밤

    전체 평점

  • Gggww3@nate.com
    2020년 7월 12일 at 5:35 오전

    신촌 2명 친구랑 예약하고 진행 했어요
    집에서 받았는데 친구도 좋앗엇다고 ㅎㅎ
    더 난리에요 실장님 번호저장햇어요!!

    전체 평점

  • A4J4D4@naver.com
    2020년 7월 12일 at 1:21 오전

    요새 가장 핫하다고 해서 이용함.
    SNS 문의했었그여 3535 인데 솔직후기 쓰자면
    호불호 그런건 없겟네요 2번불럿었구요 ㅋㅋ
    실장님 통화응대 sns응대 다 굿굿!!

    전체 평점

  • dsttopckk22@naver.com
    2020년 7월 10일 at 11:28 오후

    지인이 극찬해서 불렀는데 지명까지 불렀는데 예약 해야된대서

    다른분 빠른분으로 왓어요 근데 ㄹㄷㅅ보다 좋았고 살짝

    기분히 안좋을뻔 햇는데 처음에 살짝 낯을 가리셨던지 ㅎㅎ

    끝까지 되봐야 아는구나 세삼 느꼇으요 ㅎㅎ 계속 궁금해지는샵

    전체 평점

  • kkangyytop2@nate.com
    2020년 7월 10일 at 3:06 오전

    관리사 일단 괜찮앗구요 ㅎㅎ 오랜만에 제대로 만족했어요 ㅎ

    요기 추천 드려요~

    전체 평점

  • xxxjapan@nate.com
    2020년 7월 4일 at 3:54 오전

    질문 많이했는데도 친절하셨음 설명 받고 처음 부름요

    코스랑 추천받고 받았구요 후회없네요 ~ㅎ 다른분도 궁금함

    또 뵈요^^

    전체 평점

  • cheruuop0909@nate.com
    2020년 7월 3일 at 4:14 오전

    여기 유명하다길래 불러봤는데 확실히 퀄리티 다르네용 ㅎㅎ

    감성힐링 나이스 샷 이였어요^^ 소문듣고 온 사람이에요

  • jjoddo@naver.com
    2020년 7월 1일 at 1:31 오전

    지금까지 많이 불러봤어요 여러군데 불럿었고

    오늘 이 가게를 알게됫어여 ~~ 모든면에서 만족했어요

    첨으로 후기쓰는데 여기 정착하겟어용 ㅎㅎ

    전체 평점

  • kimjs55@nate.com
    2020년 6월 30일 at 8:53 오후

    어제 시간이 안맞아서 예약실패!
    오늘 예약했는데 30분만에 온거 같구요 ㅎ
    역대급 괜찮았어용 위축될만큼요ㅜ
    마인드 좋으시니 금세 친해짐요 ㅎ 돈이 안아까웠고
    앞으론 여기만 부르겠음 ㅎㅎㅎ

    전체 평점

  • sbc33@nate.com
    2020년 6월 28일 at 7:32 오전

    여기 실장님 확실하네요 ㅎㅎ 통화하고 스타일 등등
    체크해주시고 시간은 좀 걸린다고 하셨고 ㅎㅎ 와 진짜 맘에듬
    후기보고 불렀는데 굿굿 시간이 걸려도 기다린 보람 있어요ㅎ

    전체 평점

  • ggtelko2@nate.com
    2020년 6월 28일 at 12:27 오전

    제대로 힐링 했어요 젊은 분이 마사지도 잘하고 이쁘기까지 ㅎㅎ
    여기 정착합니다 인증 완^^

    전체 평점

  • spngood1@nate.com
    2020년 6월 27일 at 9:22 오후

    어제 다른곳에서 내상 제대로 입고
    여기 실장님 통화후 마지막으로…
    믿어보자고 불렀습니다 ㅋㅋㅋㅋ
    다행히 관리사 S급이 왔어요!!!!
    실장님 말로는 다 이뿌다는데 ㅋㅋ앞으로 여기만 부를려구요!!

    전체 평점

  • Lovett234@nate.com
    2020년 6월 27일 at 7:00 오전

    마인드 굿이였어용 어리게 생기고 이쁘기까지 ㅎㅎ
    다른데 여러군데 불렀는데 여기가 제일 괜찮아용
    여긴 처음인데 앞으로 단골되려구요~~

    전체 평점

  • Swngrtt234@nate.com
    2020년 6월 27일 at 3:58 오전

    2대2 몇번 불러보다가 후기 써요 한잔하고 불렀구요 ㅎ
    두분다 괜찮아서 서로 만족했어요 ㅎㅎㅎ감사함돠

  • Power11@nate.com
    2020년 6월 26일 at 7:31 오전

    여긴 부를때마다 느꼈는데 진짜 강추입니다!!!
    저를 기억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이쁘고 마인드 좋아요
    강력 추천~^^

  • 간지남
    2020년 4월 16일 at 8:28 오후

    오늘 첨으로 이사이트에서 불러봤는데
    여기 관리사 진짜 이뻐요ㅋㅋ
    마지막도 넘좋았어요
    만족하고 갑니다 ^^

    전체 평점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