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쪼쪼쪼아
    2024년 07월 17일 오후 11:55

    유라 관리사님으로 당첨
    풀코스로 진행 되는 코스 받았습니다.
    어찌나 힐링 되는 지 ㅎㅎ 온 몸이 전류가 흐르네요
    조금 걱정을 했습니다 처음 받아보는 코스라 생소하긴 했는데
    다행히 내상 그런 거 없이
    잘 받았습니다
    다음에 받을 땐 90분 코스가 아니고 조금 길게 받고 싶네요

  • 꼴이아파덕
    2024년 07월 13일 오후 8:32

    다른곳에서 딴짓 하면서
    내가 돈내고 마사지 받으면서 이거 뭐하는거지 생각 들게 만드는
    무개념업소 이용 이후 다신 홈케어 안부르려고햇는데
    오늘 부른 여기선 그런거 없이
    최선을 다해주시고
    존중해주고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집니다
    내상? 여기선 그런 생각 접어야 될겁니다
    정말 값어치 이상으로 힐링을 제대로 받았기 때문에
    그런 걱정 하는 거 자체가 시간 낭비 !!!
    정말 제가 받고 싶은 부위 만져줬으면 하는 그 부분까지
    간질간질 뿌듯하게 잘 해주셔서
    너무 힐링 됐어요 ^^

  • 비티에스방탄
    2024년 06월 21일 오전 12:36

    아 ~ ㅋㅋ
    프리즘 무슨 뜻인가 했더니 깊은 뜻이 있네요
    전화로 여쭤 봣을때 그냥 이름이라고 하시더니 깍쟁이 ㅎㅎ ^^
    다른데 많이 받아 봤지만 정말로 진짜
    여기보다 잘해주는 곳은 없었던거 같아요
    간질 간질 보들 보들 엉덩이에 힘 박 들어가면서
    옴싹달싹 못하게하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 샹큼해
    2024년 06월 13일 오후 8:46

    안내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바로 마사지 받았는데
    전문가 다운 솜씨에 감동이 ㅎㅎ
    외모도 너무 출중하고
    흘깃 흘깃 눈이 자꾸만 가는 복장이 ㅠㅠ
    결국 참지 못했습니다

  • 빵터지는손길
    2024년 06월 11일 오후 8:13

    이런 업소가 있는 줄 알았으면 좀 자주 불러볼 걸 그랬습니다
    솔직히 죄다 비슷비슷해서
    어디가 좋은건지 감도 안오고해서
    안부르고 눈팅만하다가
    오늘 프리즘에서 처음으로 불러봤는데
    지금까지 내가 힐링을 잘못 알고 있었구나
    진짜 여기가 진자구나
    제대로 해주는구나
    느껴집니다
    내상 발생 시에 AS 확실하게 해준다곤 말하는데
    여기서 부르면 AS 받을 일 없을 거 같은데요?
    정말 수질관리 재대로 한다는 말이 맞는 거 같네요 ㅎㅎ

  • 해리포터
    2024년 06월 04일 오후 10:54

    앞으로 홈타이 여기서만 받아야겠습니다.
    증말로 찐이네요
    너무 좋았습니다.
    맨날 부르면 나이 많은 관리사 보내주는 샵 부르다가
    보석같은 귀한 샵을 찾은거 같네요
    좋습니다 칭찬합니다.
    수아? 좋았습니다

별점 리뷰 남기기